본문 바로가기

일상 Story/일상

2016년 뉴질랜드에서 다시 시작하는 블로그

이 글을 쓰고 있는 현재 저는 뉴질랜드에 있습니다.

네 식구가 모두 왔어요.

아이들은 학교에 다니고, 저는 주로 도서관을 다닙니다.

 

뉴질랜드에 온지 3개월 정도 지났는데이제 조금 정신이 들어요.

비록 모델링 매뉴얼 책을 쓰면서 지내고 있지만, 뭔가 다른 것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블로그에 매뉴얼을 정리해서 올릴 생각입니다.

뉴질랜드 생활도 간혹 올릴 생각이고요.

 

제가 정리하면서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매뉴얼을 이 블로그에 올릴 것인데요.

제가 주로 활동하는 카페(데이터모델링이야기)에도 같이 올릴 생각이에요.

많은 피드백을 받았으면 좋겠어요.

특히 매뉴얼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시는 부분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물론 이해가 안 되는 부분에 대한 다양한 의견도 좋습니다.

 

피드백은 카페에 올려주셔도 좋습니다.

그러면 더 많은 분들과 공유할 수 있을 거에요.

 

여기는 겨울이지만 한국은 매우 더울 거 같아요.

무더위에 건강 유의하세요.